RNVM

프랜차이즈 사업 강점

■ 국내 명품 산업 : 정품 유통 구조

국내 명품의 공식 유통은 제품생산처(해외 명품 브랜드 본사 및 오퍼리스트)가 출하한 제품을
브랜드 공식수입처(한국 자회사)가 수입하여 각 소매 판매처 (백화점/면세점/아울렛)에 공급하는 구조로 이루어집니다.
이외의 유통경로(병행수입 및 개인직구)는 비공식수입처이므로 제품의 출처가 불명확하여 정품이라 할지라도
정품 유무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비공식수입처를 통한 상품들은 각 브랜드 공식판매처 및 백화점 등을 통한
정식 A/S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주로 소셜커머스, SNS, 온라인쇼핑몰, 개인멀티샵 등에서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 새로운 명품 직수입 프랜차이즈
유통 구조의 체계화로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

RNVM은 해외 명품 브랜드 그룹 본사의 한국 자회사로서 국내 백화점 및 명품관은 물론 도소매 운영 업체의
유통을 맡으며, 여타의 병행수입 및 개인업체와 달리 본사로 직접 발주 요청한 수입명품을 취급하고
안정된 매입 가격으로 가격 경쟁력과 품질 우수성을 다각화합니다.
해외 명품 브랜드 그룹 본사의 한국 자회사인 RNVM을 독점 상표화하여 차별화된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자사만의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으로 시장 과포화 방지를 위한 차별화된 입점 선정과 매체 및 방송 협찬,
광고 마케팅, 당일 배송 서비스 등을 통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대중화합니다.